본문 바로가기
yummy yummy

일본 도쿄 맛집 - 가성비 호텔 조식 추천! <렘 롯폰기 호텔>

by 녕이에요 2023. 11. 5.

 

  • 내돈내산 리뷰 ❣️
  • 영업시간) 7:00 ~ 10:30 
  • 호텔 2층 CEDAR THE CHOP HOUSE & BAR 레스토랑
  • 롯폰기 역 4분 거리에 위치 

 

렘롯폰기 호텔 조식
렘롯폰기 호텔 조식

 

일본 됴쿄 가성비 호텔 조식 추천 <렘롯폰기 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도쿄 여행을 하면서 제가 묶었던 호텔인 <렘롯폰기>의 조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렘롯폰기 호텔은 도쿄의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곳입니다. 저도 몰랐었는데 과거에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이 다녀가서 유명해진 곳이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이 다녀간 곳이라면 엄청난 유명세를 탔을 텐데 가격이 생각보다 높지 않아서 살짝 놀랐습니다. 저희는 2인기준 조식포함하여 2박 3일 336,574원으로 결제하였습니다. 정말 저렴하죠? 도쿄 여행을 계획하시고 계시다면 알겠지만 도쿄는 일본의 중심지인만큼 숙박업체의 가격이 상당합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일본 전체적인 숙소 크기가 작다 보니 호텔을 방문하시면 매우 놀랄 것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렘롯폰기> 또한 가격, 조식, 서비스, 청결상태 모두 만족스러웠지만 방 크기는 예상했던 것보다도 작아서 매우 놀랐습니다. 후기를 보면 더블침대 1개 있는 룸보다 싱글 2개가 있는 룸이 좀 더 크다고 했는데, 그만큼 가격도 비싸져서 더블침대 룸으로 하였고, 캐리어 2개를 한 번에  펼 수 없을 만큼 작았습니다. 호텔을 선택하는 데 있어 방의 크기가 매우 중요하신 분들은 싱글 2개가 있는 방을 선택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면 짐이 없어 방크기가 작아도 상관없거나,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이 호텔이 정말 최고의 선택이 될 거란 생각이 듭니다. 

 

이 호텔은 '롯폰기역'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또한 3분 이내 거리에 패밀리마트 등의 편의점이 있기 때문에 숙소 근처에서 편의점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도쿄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30분, 나리타 공항까지는 1시간, 도쿄 디즈니랜드까지는 차로 30분, 주변 관광지로 긴자, 하라주쿠가 위치합니다. 호텔을 선택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막상 여행을 해보니 돈이 여유가 된다면 주요 맛집, 쇼핑센터, 카페가 몰려있는 신주쿠 같은 곳에 숙소를 잡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같이 방문한 제 짝꿍의 경우 <렘롯폰기>가 조식도 맛있고 깨끗하고 주변에 소음도 전혀 없어서 아주 만족하였다고 했습니다. 저는 여행 와서 이곳저곳 많이 이동하는 걸 싫어하는 성향이고, 저와 함께 간 짝꿍은 여기저기 다니는 걸 좋아하는 편이기에 그런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여행하는 취향을 잘 고려하여 호텔을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렘롯폰기의 조식은 뷔페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고 서양식과 일본식이 어우러져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샐러드, 과일, 시리얼, 팬케이크, 빵, 베이컨, 소시지, 스크램블, 과일뿐만 아니라 낫토와 같은 여러 이름 모를 일본식 반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수프와 더불어 카레가 있는데 저는 카레가 가장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카레에 소시지를 더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서 2일 조식 내내 카레를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카레를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그 외에 시리얼, 과일, 빵 들도 다양하기 때문에 저는 조식에 대해서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일본은 조식 이외에도 방문해야 할 맛집이 많기 때문에 너무 헤비 하지 않고 간단하게 아침을 채우기 좋은 것 같습니다. 도쿄의 가성비 호텔 <렘롯폰기>를 방문하실 예정이시거나 도쿄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이번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이만 마치겠습니다. <렘롯폰기> 호텔 추천입니다.